상단여백
HOME 지역 진주시
진주시, 2024년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청명한 가을하늘 아래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 키우는 시간 가져
진주시, 2024년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사진제공=진주시>

(진주=경남뉴스투데이) 진주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박미란)는 지난 2일 초전공원 일원에서 어린이집 보육아동 3,00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했다.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초전공원 일원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진주시가 주최하고 진주시어린이집연합회가 주관한 행사로 어린이들이 꿈꾸는 세상을 그림으로 나타내며 상상력을 키우고, 자연 속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했다.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수상작들은 오는 11월 9일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진행될 ‘나눔과 놀이세상’동반행사로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 동안 초전공원에서 전시회를 개최하며 선보여질 예정이다.

진주시, 2024년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사진제공=진주시>

박미란 어린이집연합회장은 “그림그리기 대회를 통해 아이들의 명랑한 꿈과 상상력을 하얀 도화지 위에 자유롭게 담아내어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값진 경험이 되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자신의 생각을 잘 표현하고 건강하게 성장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와 진주시어린이집연합회는 아이들의 창의성 발달 및 정서 함양을 위해 장애아동 캠프 지원, 아동극 뮤지컬 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추진하고 있다.

 

백소라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카카오스토리

백소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